컨텐츠 뷰 본문

디즈니 [주먹왕 랄프 2] 제작 공식 발표! 공개시기와 줄거리는?

프로필 사진
다음영화 작성일자2016.07.01. | 3,532 읽음
댓글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주먹왕 랄프 2]의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1일 [주먹왕 랄프]와 [주토피아]의 연출자인 리치 무어 감독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주먹왕 랄프 2]의 제작을 공식 발표하며, 북미 기준으로 2018년 3월 9일을 공개 시기로 확정했다. 1편의 각본을 집필한 필 존스턴이 공동 연출자로 합류하며, 랄프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 존 C.라일리와 여주인공 바넬로피를 연기한 사라 실버맨도 그대로 출연한다.

이날 공개된 후속편의 줄거리는 게임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랄프가 이번에는 인터넷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다는 내용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랄프와 베넬로피가 인터넷 세상에 서 있는 모습으로, 유명 IT 기업의 이름을 패러디한 문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먹왕 랄프 2]의 개봉으로 2018년 3월 공개 예정이었던, 디즈니의 또 다른 신작 [자이갠틱]은 2018년 11월로 개봉일을 옮기게 되었다. 

[자이갠틱]은 동화 '잭과 콩나무'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인간소년 잭과 11살의 소녀 거인 인마의 모험과 우정을 담았다. [겨울왕국]의 음악을 히트시킨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 부부가 음악을 맡아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리치 무어, 필 존스턴 감독과 존 C. 라일리의 [주먹왕 랄프 2] 제작 발표 장면 (4분 30초 부터 주목)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월트 디즈니)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무비라이징|2016.07.01.

당신을 위한 추천

디즈니 [주먹왕 랄프 2] 제작 공식 발표! 공개시기와 줄거리는?전체댓글

댓글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