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 본문

다음영화

충격적 비밀과 마주한 '기러기 가장'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의 [싱글라이더] 스틸 공개

61,6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병헌 주연의 신작 [싱글라이더]가 2017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배우 이병헌의 감성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런칭 스틸을 공개한다.


[싱글라이더]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 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비밀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번지점프를 하다] 이후 16년, 웰메이드 감성 드라마로 돌아온 ‘연기의 마스터’ 이병헌의 연기력이 돋보이게 될 작품으로, 최근 [미씽: 사라진 여자]로 완벽한 열연을 선보인 공효진과 [부산행]으로 천만 흥행 반열에 오른 안소희의 만남만으로도 색다른 조합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싱글라이더]는 [밀정]에 이은 워너브러더스 작품으로서 제작 단계에서부터 배우들이 극찬한 완성도 높은 각본을 통해 놀랄만한 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싱글라이더]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이주영 감독은 시나리오만으로 배우들을 사로잡은 이야기꾼으로서의 재능과 광고계에서 오랫동안 단련한 미장센으로 주목할만한 여성 감독의 등장과 올해 가장 강렬한 데뷔작을 예고한다.

한국영화로는 최초로 영화 대부분을 호주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이국적인 풍광에서 보여지는 아름다운 영상을 선보이며 완성도로 승부하는 웰메이드 화제작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런칭 스틸을 통해 눈빛만으로도 느껴지는 이병헌의 풍부한 감성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오랜만에 만나는 이병헌의 깊이 있는 감성 열연으로 한국형 감성 드라마의 귀환을 예고하는 [싱글라이더]는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런칭 스틸 공개 이후 곧이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줄거리-

증권회사의 지점장 강재훈(이병헌). 안정된 직장과 반듯한 가족, 나름 성공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어느 날 부실채권 사건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가족이 있는 호주로 떠난다. 그러나 다른 삶을 준비하는 아내 수진의 모습을 보고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돌연 자취를 감추는데… 완벽한 가정, 사라진 남편, 아무도 몰랐던 그의 충격적 진실이 밝혀진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주)퍼펙트스톰필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무비라이징|2017.01.04.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다음영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