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 본문

다음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에 꼭 봐야하는 마블 영화 4

주말마다 전국민영화선물 : 카카오페이지 | 마블 수퍼콜라보

117,1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블에서 야심 차게 내놓는 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을 기념하며,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이 손을 잡았다. 4월 25일 개봉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에 꼭 봐야 하는 마블 영화 네 편을 전 국민에게 선물해줄 뿐만 아니라, ‘수퍼 콜라보’라는 이름에 걸맞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한국 최초 상영회까지 연다.

이번 주말부터 다음 주말까지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이 전 국민에게 선물하는 마블 영화 네 편을 소개한다. 마블 세계관을 잘 몰랐던 사람도 이 영화 네 편만 보면 되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을 기다리며 이 영화들을 보면 되겠다!

“최고의 캐릭터들이 드디어 한 곳에 모였다!”



<어벤져스>에서 일구어 놓은 마블 세계관을 조금 더 확장시키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거기에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까지 합류하여 최강의 빌런(악당)과 전쟁을 벌이게 된다. 또한 한국인 과학자 ‘닥터 조’의 등장으로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씬이 많이 나오는데, 영화 속에서 한국을 찾는 재미가 쏠쏠하니 꼭 살펴보자. 마블 세계관을 잇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4월 14일 토요일, 카카오페이지가 전 국민에게 선물하니 이 기회에 챙겨보는 것이 좋겠다!

“모두가 기다렸던 수상한 히어로의 화려한 등장!”


모든 것을 초월하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블 히어로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불의의 사고로 손을 못 쓰게 된 천재 외과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는 치료를 위해 전 세계를 누비다가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된다. 시공간과 차원을 넘나들기 때문에 마블 세계관이 상상 이상으로 확장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도 닥터 스트레인지가 합류하니, 아직 안 봤다면 4월 15일 일요일에 카카오페이지에서 감상하시길.

“마블 세계관이 진화한다! 어벤져스 vs 어벤져스, 분열의 시작!”


‘어벤져스 2.5편’ 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히어로들이 등장하며 또 다른 싸움이 시작된다. 바로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중심으로 히어로들의 분열이 일어나는 것!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더 재미있게 보려면 이 영화를 꼭 보는 것을 추천한다. 히어로들끼리의 싸움이라 누가 이길지, 또 어떤 액션을 선보일지 기대하며 4월 21일 토요일, 카카오페이지에서 감상하면 좋겠다.

“지구엔 어벤져스, 은하계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이 영화를 시작으로 마블 세계관이 더욱 크게 확장된다. 색다른 분위기와 화법을 선보이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기존의 마블 히어로들과는 전혀 다른 결로 매우 독특한 색깔을 가진 캐릭터들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어떻게 녹여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매우 유쾌하고 즐겁게 러닝타임을 꽉 채워놨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보면서 주말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다음영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