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뷰 본문

다음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트레일러 떡밥 정리 #2

129,4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7월에 디즈니 D23 엑스포에서 한정된 인원에게만 노출되었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트레일러가 드디어 일반 공개되었다. 눈깜짝일 시간 없이 가득 뿌려놓은 떡밥들을 정리해 본다.

출처이미지=영화<어벤져스:인피니티 워>
1. 노바 군단은 무사할까?

출처이미지=영화<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예고편에서 타노스가 건틀렛에 장착한 인피니티 스톤은 두 개인데, 그중 하나가 보라색 빛을 발하는 파워 스톤이다. 파워스톤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스타로드가 훔쳤다가 콜렉터에게 넘어갔다가 로난의 손에 들어간 후, 결국 노바 군단이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었다. 타노스가 파워 스톤을 손에 넣었다는 것은 노바 군단이 이미 타노스와 부하들에 의해 공격받았다는 이야기가 되겠다.

2. 블랙오더 등장

출처ⓒMarvel

D23과 코믹콘을 통해 등장이 예고되었던 타노스의 부하 그룹 ‘블랙오더 (Black Order)’가 등장한다. 비전의 이마에서 마인드 스톤을 빼내는 콜버스 글레이브(Corvus Glaive), 캡틴에게 창을 던지는 프록시마 미드나이트(Proxima Midnight)를 트레일러에서 찾아볼 수 있다. 뉴욕에서 닥터 스트레인지와 아이언맨이 마주하는 적은 에보니 모(Ebony Maw)로 예상된다. 이 외에 블랙 드워프(Black Dwarf)도 이후 트레일러나 본편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사전 행사들과 트레일러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슈퍼자이언트(Supergiant)는 MCU에 등장하지 않을 가능성이 커졌다.

3. 일반인이 된 비전

출처이미지=영화<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비전의 배우인 폴 베타니가 일반인 모습으로 어벤져스를 촬영 중인 모습이 유출된 적이 있다. 이 장면을 두고 팬들은 스칼렛 위치의 꿈속 장면일 것이라는 해석을 내놓기도 했었다. 역시 이번 트레일러에 일반인 모습을 한 비전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일반인의 모습이지만 이마에 마인드 스톤이 있어서, 정확히 어떤 장면인지 더욱 아리송해졌다.

4. 앤트맨과 호크아이

출처이미지=영화<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예고편에 앤트맨과 호크아이가 등장하지 않아 걱정인 분들이 많다. 그러나 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는 또 다른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미션 임파서블 6]의 촬영일정이 겹치자, 미션 임파서블을 과감히 포기하고 어벤져스에만 집중했었다. 앤트맨의 폴 러드 역시 출연자 명단에 있는 것으로 보아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5.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화해

출처이미지=영화<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에서 초인등록법에 대한 의견 차이로 갈라서게 된 캡틴과 아이언맨. 그러나 영화의 마지막 스탠 리 회장이 페덱스 직원으로 까메오 출연해서 아이언맨에게 전달해준 소포에는 필요할 때는 언제든 함께하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핸드폰 한 대가 들어있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 눈 밝은 팬들이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의 손에 핸드폰이 들려있는 것을 확인했다. 타노스라는 최강의 빌런과 싸우기 위해 두 사람은 다시 힘을 합칠 것이다.

6. 워머신 부활

출처이미지=영화<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에서 비전의 실수로 비행 중 추락한 워머신. 절친인 토니 스타크의 도움으로 재활 치료하는 장면이 나왔지만, 이전 같은 활동이 불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암시가 있었다. 그러나 그사이 치료가 잘 되었는지 혹은 이를 보강할 새로운 수트를 입었는지, 와칸다의 전투 장면에서 캡틴, 블랙 팬서, 블랙 위도우 뒤로 힘차게 날아오는 워머신을 확인할 수 있다.

7. 소울스톤은 어디에 있나?

출처이미지=영화<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그동안 MCU에서 인피니티 스톤은 한 번 이상 만나 볼 수 있었다. 그러나 아직 소울 스톤만이 한 번도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토르 시리즈의 헤임달이 가지고 있다는 설이 있었고 블랙팬서의 왕국인 와칸다에 숨겨져 있다는 설도 있다. 혹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쿠키 영상에서 황금고치를 통해 등장을 예고한 ‘아담 워록’과 함께 등장할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어쩌면 두 편으로 나누어져 있는 ‘인피니티 워’의 1편에서도 소울스톤은 볼 수 없을 가능성이 있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임도연]

런앤건|2017.12.06.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다음영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