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관능의 법칙] 메인예고편 최초공개!

프로필 사진
우리영화볼래? 1,931 view · comments
 아래로 스크롤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등 대한민국 국보급 여배우들의 캐스팅과 함께 한국 영화로는 처음으로 40대 여성의 성과 사랑에 대한 현실적 공감과 판타지를 그려내 주목 받고 있는 <관능의 법칙>의 세 여배우들이 우아하게 브런치를 즐기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Daum영화 THE 매거진에서 최초 공개한다.
여전히 불타 오르고 싶은 세 여자의 이야기!
치명적 매력 폭발! 메인 예고편 공개하며 기대감 고조!

<관능의 법칙>은 꽃보다 화려하게 만개하는 절정의 40대! 지금이 어느 때 보다 제일 잘 나간다 믿는 골드미스 ‘신혜’, 도발적 주부 ‘미연’, 싱글맘 ‘해영’, 뻔뻔하게 밝히고 화끈하게 즐기며 일도, 사랑도, 섹스도 여전히 뜨겁게 하고 싶은 세 친구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3인 3색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관능의 법칙>이 여전히 뜨겁게 불타오르고 싶은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는 어린 남자와 만나는 여자 ‘신혜’(엄정화), 당당하게 원하는 여자 ‘미연’(문소리), 딸 몰래 연애하는 여자 ‘해영’(조민수)의 뻔뻔하고 화끈한 에피소드가 공개돼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고급 음식점에서 당당하게 엄마카드로 쏘겠다는 연하남 ‘현승’에게 당황하는 골드미스 ‘신혜’, 민간요법을 총동원한 자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남몰래 다른 도움(?)에 의지하는 남편 때문에 자존심이 상한 도발적인 주부 ‘미연’, 남자친구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기다 갑자기 들이닥친 딸 ‘수정’의 훼방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싱글맘 ‘해영’의 모습이 그려지며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우리가 우아한 맛은 있지”, “맞아 우린 농염해” 그녀들의 뻔뻔하고 유쾌한 브런치 현장 포착한 메인 포스터 공개!

한편, 세 명의 여배우들이 함께 즐기는 브런치 현장을 포착해낸 <관능의 법칙> 메인 포스터가 함께 공개됐다. 섹시한 블랙 미니 드레스, 화려한 꽃무늬 원피스, 단아한 베이지 톤의 투피스로 한껏 매력을 발산하는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대한민국 국보급 여배우들이 한 데 모인 것 만으로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마치 실제 모습을 담아낸 듯 “우리가 우아한 맛은 있지”, “맞아, 우린 농염해”라고 뻔뻔하고 자신감 넘치는 멘트를 날리며 유쾌한 수다를 나누는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국보급 여배우들의 우아한 브런치 수다를 포착해낸 메인 포스터와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관능의 법칙>은 오는 2월 13일 개봉, 관객들을 찾아간다.

2014.01.13.

[관능의 법칙] 메인예고편 최초공개!전체댓글

댓글 목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