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과거를 책임지는 젊은 히어로 3인방!

프로필 사진
우리영화볼래? 384 view · comments
 아래로 스크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과거를 책임지는 젊은 히어로 3인방!
미스틱 & 비스트 & 퀵실버 전격 분석!

5월 22일 개봉하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원제: X-Men: Days of Future Past, 감독: 브라이언 싱어, 주연: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할리 베리, 엘렌 페이지, 이안 맥켈런, 패트릭 스튜어트,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역대 최고의 캐스팅을 통해 탄생한 매력적인 히어로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중에서도 1970년대 과거의 히어로를 연기하는 젊은 캐릭터 3인방, ‘미스틱’, ‘비스트’, ‘퀵실버’를 전격 분석한다.
1. 매혹적인 돌연변이 ‘미스틱(Mystique)’

* 이름: 레이븐


* 능력: 변신능력 • 민첩성 • 힐링능력


* 파란 피부, 빨간 머리, 노란 눈 등 강렬한 외형의 소유자. 신체의 원자와 분자를 변형시켜 원하는 누구로든 변신할 수 있는데 외모는 물론 지문, 목소리, 망막까지 그대로 복사 가능하다. 민첩성과 유연성 또한 뛰어나 전투에 능하다.

가장 치명적인 적, 오리지널 ‘엑스맨’ 시리즈의 미스틱

미스틱은 [엑스맨](2000), [엑스맨 2: 엑스투](2003), [엑스맨: 최후의 전쟁](2006)까지 오리지널 시리즈 3부작에 모두 등장한 캐릭터다. 매그니토가 이끄는 조직 ‘브라더후드’의 멤버인 미스틱은 돌연변이를 몰아내려는 인간들은 물론 평화를 지지하는 엑스맨을 상대로 갖가지 테러를 자행한다. 울버린과 싸울 때는 울버린의 모습으로 변신해 맞서기도 하고, 플라스틱 감옥에 갇혀 능력을 쓰지 못하는 매그니토를 구하기 위해 간수를 유혹해 몸에 철분을 주입하는 등 대단한 활약을 펼치며 관객들을 사로잡아왔다. [팜므 파탈]의 섹시스타 레베카 로미즌이 열연했다.

선과 악의 갈림길에 선 소녀,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미스틱

미래에 적으로 맞서게 되는 찰스 자비에와 어린 시절부터 친남매처럼 자라온 사이로, 피도 눈물도 없는 여전사가 되기 전 레이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마치 사춘기를 겪는 소녀처럼 또래인 행크와 풋풋한 연애를 하고, 돌연변이로서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기도 한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는 매그니토의 손을 잡게 된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과거의 미스틱으로 분해 색다른 미스틱을 선보였고, 오리지널 시리즈의 레베카 로민이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운명의 열쇠를 쥔 히든카드,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10여 년이 지난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는 매그니토와 결별하고 혼자서 위험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미스틱을 만날 수 있다. 그녀는 위기에 처한 돌연변이 동료들을 위해 홀로 복수를 감행하지만, 그 결과는 의도치 않게 인류의 미래를 최악의 위기로 몰아넣는다. 거대한 전쟁을 막기 위한 운명의 열쇠를 미스틱이 쥐고 있는 만큼, 전편을 훨씬 능가하는 강렬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더 한다.

제니퍼 로렌스, 미스틱이 되다. 3시간이 분장 끝에 완벽 변신!

파란 피부의 미스틱은 CG가 아닌 실제 분장을 통해 완성된다. 제니퍼 로렌스는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파란 페인트를 칠하고 노란 컬러렌즈를 착용하는 등 장장 3시간에 걸친 분장을 감수해야 했다.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것은 미스틱의 완벽한 몸매. 비록 예쁜 미모는 분장에 가려지지만, 제니퍼 로렌스만의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과 탄탄한 몸매는 미스틱으로 변신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미스틱 액션 영상 공개
source : tv팟
이번 작품에서 미스틱이 대단한 활약을 펼치는 만큼 강도 높은 액션 장면 또한 많았다. [헝거 게임] 시리즈 등을 통해 탁월한 운동신경을 선보인 바 있는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대부분의 액션 연기를 대역 없이 직접 소화했다. 높은 건물의 창문에서 뛰어내리는 장면도 거뜬히 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유연하고 빠른 동작으로 남자배우들을 뛰어넘는 놀라운 액션을 펼치는 미스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 두 얼굴의 사나이 ‘비스트(Beast)’

* 이름: 행크 맥코이


* 능력: 천재성 • 초인적인 힘 • 날카로운 발톱


* 유전학과 생화학 분야 등에 방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가지고 있는 천재 과학자로 최첨단 장비와 설비를 직접 개발한다.


초인적인 체력과 후각, 청력을 포함한 동물적 감각을 지닌 돌연변이로, 변신하면 파란 털북숭이가 된다.

돌연변이 최초의 국회의원 [엑스맨: 최후의 전쟁]의 비스트

비스트는 오리지널 시리즈 중 [엑스맨: 최후의 전쟁]에 등장했다. 돌연변이 사상 최초로 미국 정부에서 일하는 정치가이자 인체 진화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등장한다. 전쟁 시에는 엑스맨 멤버로서 활약한다. 특히 같은 ‘짐승’ 타입의 돌연변이 울버린과는 티격태격하다가 돈독한 우정을 쌓게 된다. 미국 TV 시리즈에 출연했고 개봉을 앞둔 [트랜스포머 4: 사라진 시대]에서 악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켈시 그래머가 연기했다.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은 젊은 천재 과학자,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비스트

처음 등장할 때만 해도 그는 파란 털북숭이가 아니었다. CIA 소속 천재 연구원 행크 맥코이는 소년 같은 외모와 다소 수줍은 성격의 소유자였다. 짐승 같은 큰 발이 콤플렉스였던 그는 레이븐의 DNA 세포를 통해 돌연변이 치료제를 만들어 평범한 발을 가지고 싶었지만, 부작용으로 되려 파란 털북숭이의 진짜 비스트로 변하고 만다. 잘 자라줘서 고마운 꽃미남 배우 니콜라스 홀트가 연기해 그 변신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미래를 위해 운명을 거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비스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비스트는 여전히 자신이 돌연변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한다. 자신의 천재적인 능력을 이용해 돌연변이 억제제를 개발, 평범한 모습으로 살아간다. 모두가 떠난 자비에 영재 학교에 남아 프로페서 찰스 자비에를 보살피며 함께 은둔 생활을 하던 중, 미래에서 온 울버린의 방문으로 다시 한 번 세상 밖으로 나선다.

미스틱 & 비스트, 두 사람 운명은?!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풋풋한 사랑을 나눴다. 하지만 돌연변이로서의 진정한 자아를 찾고 싶었던 미스틱과 스스로 돌연변이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비스트의 사랑은 결국 어긋나고 말았다. 10여 년이 지난 후 재회한 두 사람에게서 미묘한 긴장감을 엿볼 수 있어 두 사람의 로맨스가 계속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실제 할리우드 대표 스타 커플인 니콜라스 홀트와 제니퍼 로랜스의 동반 출연으로 여성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3. 가장 주목해야 하는 캐릭터 ‘퀵실버(Quicksilver)’

* 이름: 피터 막시모프


* 능력: 초음속의 속도


* 매우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다.


벽이나 물위를 달릴 수도 있으며 그 속력으로 물체를 파괴하기도 한다.

귀요미 엑스맨의 탄생!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퀵실버

이름처럼 빠르게 움직이며 은발의 10대 소년이다.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좀도둑질을 일삼는 등 쉴 새 없이 말썽을 일으켜 늘 엄마의 골치를 썩게 하는 철없는 10대 소년이다. 울버린 일행과 함께 매그니토를 탈옥시키는 일에 동참한다. 앞서 해외에서 영화가 공개되자 입소문을 통해 퀵실버와 그의 액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퀵실버의 정체는?! 안구 정화 미소년 에반 피터스!

2004년 데뷔한 에반 피터스는 2010년 [킥 애스: 영웅의 탄생]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평범한 10대 소년을 대변하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인기 TV 시리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에서 이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달라진 섬뜩한 연기를 펼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 보였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통해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 이십세기 폭스코리아, Daum 영화
2014.05.16.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과거를 책임지는 젊은 히어로 3인방!전체댓글

댓글 목록

닫기